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헬시 플레저의 요즘 추구美, 비타와이즈 멀티키즈 초콜릿

Marketing Trend/Contents

by J_JG 2024. 4. 15. 09:29

본문

최근 맛있는 식단과 함께 멘탈 관리까지 챙기는 헬시 플레저가 늘면서, 건강한 간식에 대한 욕구가 늘어나 어린이 유산균 초콜릿을 개발한 달리케어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어요.

 

달리케어는차별화된 방법으로 건강을 케어합니다라는 슬로건에 맞는 맛있는 영양만점 키즈 초콜릿을 개발하여 출시했는데요. 어떻게 초콜릿에 유산균이 들어있을 있는지 생소한 분들을 위해 오늘은 맛있으면서도 건강에 좋은 간식, 바로 '유산균 초콜릿' 대해 자세히 살펴볼까요?

 

 

🧒👧 어린이를 위한 영양 가득 유산균 초콜릿

어린아이를 육아하시는 보호자님들이라면, 평생 숙제! 어떤 식단으로 영양만점 우리 아이의 성장기에 도움이 될지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식단만큼 중요한 간식은 과도하지 않다면, 성장기 우리 아이들에게 에너지 증가, 혈당 조절, 식사 시간의 과식 예방 많은 이점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하지만 과도한 당에 노출될 있기 때문에 아이들의 간식을 고를 때는 영양성분을 고려해 선택하는데 어려움이 많으실 있어요여기 비타와이즈 멀티키즈 초콜릿이 바로 해답이 있습니다!

 

출처 : 달리케어

 

최근 30년간 식품가공 개발에 몰두한가림산업에서 제조한 아이들의 맛있는 영양간식! 달리케어에서 새롭게 출시한비타와이즈 멀티키즈 초콜릿 진짜 밀크초콜릿 조각에 프리미엄 비피더스 생유산균과 멀티 비타민&미네랄 15종을 담았어요.

 

먹기 힘들고, 맛이 없어 영양제를 기피하던 우리 아이들에 대한 고민도 많으실 텐데요. 달리케어의비타와이즈 멀티키즈 초콜릿 달콤한 밀크 초콜릿과 함께 유산균, 비타민, 미네랄 영양소를 섭취할 있어 보호자님들의 걱정을 있답니다.

 

또한 조각에 20 CFU 비피더스 생유산균과 함께 15가지 종류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 있고, 보존제 없이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있답니다! 멀티비타민과 유산균은 성장기 아이들의 발육과 건강한 장을 위해 도움을 있어요.

 

출처 : 달리케어

 

 

👨‍👩‍👧‍👦 가족 모두를 위한 유산균 초콜릿

어린이와 더불어 성인까지 필수 영양소 섭취는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데 필요한데요. 더불어, 건강한 간식은 균형 잡힌 식단에 기여할 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몸에 좋은 쓰다는 편견! 쓴맛을 싫어하는 것은 어른이들도 똑같죠?

어른이의 입맛에도 안성맞춤인 맛있는 진짜 리얼 초콜릿이니깐 거부감이 없어요!

 

또한 건강한 간식은 기분 변화와 혈당 급등 급락을 예방하는 도움이 있습니다.

 

매일 앉아서 일하는 바쁜 현대인들에겐 쌓여가는 체중에 고민도 많으실 텐데요. 초콜릿 조각으로 배고픔을 줄이고 만족감을 유지함으로써 식사 시간에 과식을 예방하는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을 같아요!

 

 

앞으로 달리케어와 함께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채워주고, 가족 모두의  건강을 지킬  있는 건강한 간식으로 유산균 초콜릿을 선택해 보는  어떨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