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지니스 인맥 SNS 링크드인 이제 아이패드에서도 한국어로 본다

Marketing Trend/Culture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2. 9. 7. 11:45

본문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크 서비스인 링크드인의 아이패드 앱 한국어 버전이 공식 출시됐습니다.

링크드인

 <링크드인 메인 화면>

이번에 출시된 링크드인 아이패드 앱은 뉴스,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전체 업데이트(All Updates) 기능과 손쉽게 자신의 프로필과 인맥, 활동 게시판에 접속할 수 있는 나(You) 기능, 그리고 링크드인 초대장 및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메일(Inbox) 기능을 중심으로 구성됐고 또한 링크드인은 강화된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도 함께 발표했습니다. 이 새로운 기능은 관심 있는 직업(Jobs You May be Interested In), 기업 페이지(Notifications and Company pages) 메뉴이며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에는 이 기능 모두가, 아이패드에는 공지 및 기업 페이지가 포함됐습니다..



이는 링크드인 전체 회원의 23%가 모바일 앱으로 사용하고 있고 모바일이 링크드인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고객 서비스 분야임을 반영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아르빈드 라잔 링크드인 아태지역, 일본 총괄 매니징 디렉터 겸 부사장은 “이번 한국어 버전 출시로 한국 사용자들도 손쉽게 링크드인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한국 사용자를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국 링크드인 바로가기: http://kr.linkedin.com/

한국소셜마케팅 SNS모임 : http://brandnbrand.ne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